파워볼게임

FX마진거래 재테크 후기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소액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꼽으라면 주식과 적금을 꼽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런 것들 말고 최근 대세로 떠오르기 시작한 마진거래 중 하나인 FX게임을 소개받아 배우고 직접 투자를 하면서 어떻게 됐는지, 그리고 진행하면서 느낀 소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를 다니며 직급이 높은 상사분들께서는 어떤 재테크를 하고 있는지 유심히 살펴보니 대부분이 금융 상품으로는 중단기로 어느 정도 시간투자가 필요한 테마인 주식이나 펀드, 혹은 복리 적금을 통해 재테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아예 10년 이상 장기 거치가 필요한 보험적금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이건 금리대비 효율이 떨어지기에 보통 자식의 명의로 미래 학비를 위해 들어놓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아직 자본금도 부족다보니 이런 장기 상품보다는 짧은 시간내에 결과를 볼 수 있는 상품을 찾아봤는데 다들 주식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주식의 경우에는 많은 경제관념들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하고 투자할 기업에대한 분석까지 해야 성공할 확률이 높다보니 저를 포함한 많은 직장인분들은 대부분 큰 손실을 본 후 낙담하기 쉬운데요. FX마진거래를 알아보니 간단한 거래 방식으로 따로 공부를 할 필요도 없고 적은 금액으로 단기간에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느껴저서 시작해보게 되었답니다.

체계적으로 되어있는 곳을 친구 덕분에 운 좋게 만날 수 있어서 투자의 시작부터 순탄했던 것 같아요.

현재 FX마진거래 형식인 FX를 진행하는 업체들이 다양했는데

비트코인과 미국 달러의 차익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비트원과는 달리, 영국의 파운드와 유럽의 유로 간의 환차익으로 발생되는 수익을 통해 얻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 형식이었어요.

거기에다가 주식과는 달리 특정 경제시장의 원리와 개념, 그리고 투자할 회사에 대한 자세한 분석 또한 필요없었기에 누구나 어렵지 않고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 차트들을 하나하나 분석할 필요없이 특정 기간동안 간단히 2가지 통화의 차트만 보고 진행할 수 있었는데 해외 통화 특성상 24시간 장이 열려 있기에

FX는 주식거래 처럼 오전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됐고 제가 여유 있는 시간대에 잠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었기에 하루를 좀 더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오전 장이 열리기 전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됐고 pc가 아니라 폰으로도 장소와 관계없이 편안하고 가볍게 마치 게임을 하듯이 투자를 할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도 직장인인 저에게는 큰돈 필요없이 맛집이나 술값에 지출하는 용돈 중 5천원~5만원의 돈을 줄여 수익을 낼 수 있으니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FX렌트를 진행해보며 느낀점은 큰 욕심을 내지 않고 초심을 유지하는 습관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마음가짐은 누구에게나 필요하니 꼭 명심하셔서 자만하지 마시고

소액으로 꾸준히 수익을 내는 행복한 재테크를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